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질문입니다. |
| 등록일 |
2014-12-01 00:09:53 |
조회수 |
966 |
1.
빠른 시일 내에 듣는다고, 2014년 심화이론을 공부했는데요, 2015년 버전을 보니깐, 2014년 강의에 비해 약 20여개
강의수가 많아 졌던데,
그 이유가 궁금합니다.
2014년 버전에 하지 않으셨던 전체 기출문제 2700제 까지 들어온 것을 보아서, 2015년 버전의 내용이 2014년 버전에 비해 확연히 달라진 느낌입니다. ㅠㅠ
2. 문제 풀이를 수강하려고 하는데, 2700제의 경우 모든 문제를 다 풀어주시는지,,,
혹은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