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누구보다 잘알거에요 |
| 등록일 |
2014-12-03 16:33:24 |
조회수 |
1,013 |
2014 선행정학 보고있습니다.
제가 오타를 잘보는 편이어서
가끔 알려 드렸으면 좋겠는데 글을 남길만한 전용공간이 없네요
공부하는 사람이 누구 보다 잘 알텐데요
본서 301p 공기업 밑에 있는 표와
337p 보충설명 공기업유형의 표가 좀 다릅니다.
여기서 궁금증도 있는데요
337p 본서의 공기업유형표와 보충에 설명된것이
매칭이 잘 안되는데요
이론상 공사형과 실정법상 준시장형을 같이 봐야하나요?
338p에 공사형의 예를 보면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