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누구보다 잘알거에요
등록일 2014-12-03 16:33:24 조회수 1,013

2014 선행정학 보고있습니다.
제가 오타를 잘보는 편이어서
가끔 알려 드렸으면 좋겠는데 글을 남길만한 전용공간이 없네요
공부하는 사람이 누구 보다 잘 알텐데요

본서 301p 공기업 밑에 있는 표와
337p 보충설명 공기업유형의 표가 좀 다릅니다.

여기서 궁금증도 있는데요
337p 본서의 공기업유형표와 보충에 설명된것이
매칭이 잘 안되는데요
이론상 공사형과 실정법상 준시장형을 같이 봐야하나요?

338p에 공사형의 예를 보면 3
글 정보
이전글 취지와 평가는 서로 일치하지 않을 수
다음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