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질문이요~!
등록일 2014-12-06 13:14:34 조회수 1,001

선생님 안녕하세요~!

1.첫번째 질문은 조직의 구조변수중 기본변수안에

집권성에 대해서

분권의 촉진요인중 신속한 업무처리가 필요할 때에

분권이 된다고 하지만 신속한 업무를 처리하려면

집권이 되어야 상위사람이 하라는 대로 바로바로

명령이 전달되어서

빠르게 처리 할수 있지 않나요?

2.두번째질문은 조직중 관료제 조직과 학습조직중에 (기본 p323날개)

관료조직은 조직적 권력을 갖고 학습조직은 개인적 권력
글 정보
이전글 현상학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다음글 질문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