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문의점 |
| 등록일 |
2014-12-07 11:01:20 |
조회수 |
926 |
> 선생님 아래 글 문의드렸는데요 답변 잘보았습니다.^^
> 저같은 경우는 입문완성 부터 들어도
괜찮을까요~?
>
======================================================================
네..입문부터 들으시는게 바람직하지만 내년 4월시험을 목표로 한다면 시간이 촉박하니 바로 심화듣고 기출(전3권)로 들어가는 것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