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지방자치단체애는 아직 입니다...^^
등록일 2014-12-07 11:08:32 조회수 935

> 안녕하세요.
> 지방자치단체에도 고위공무원단이 도입되었는지 궁금합니다.
>
>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

지방에는 도입될 성격의 제도가 아니죠...^^
글 정보
이전글 지방자치단체와 고위공무원단
다음글 정책결정 이론모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