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질문이요~!
등록일 2014-12-07 11:23:32 조회수 922

> 선생님 안녕하세요~!
>
> 1.첫번째 질문은 조직의 구조변수중 기본변수안에
>
> 집권성에 대해서
>
> 분권의 촉진요인중 신속한 업무처리가 필요할 때에
>
> 분권이 된다고 하지만 신속한 업무를 처리하려면
>
> 집권이 되어야 상위사람이 하라는 대로 바로바로
>
> 명령이 전달되어서
>
> 빠르게 처리 할수 있지 않나요?
>
> 2.두번째질문은 조직중 관료제 조직과 학습조직중에 (기본 p323날개
글 정보
이전글 질문이요~!
다음글 기출문제 질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