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공지사항

글 정보
제  목 ● 대한민국 최초의 행정학 필기노트 강의, 기필고 선행정학 3.14 대개강 (김중규)
등록일 2018-03-01 09:13:37 조회수 9,059

수험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김중규입니다. 

시험시즌을 앞두고 얼마나 초조하고 불안하십니까?

 

그러나 선행정학 커리를 충실히 따라온 수험생들이라면 절대 불안해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반드시 그렇지 않은 다른 수험생들보다 고득점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진행되고 있는 압축과 단원별 문풀을 잘 마무리하시고 3.10 개강하는 마지막커리 동형문풀까지 참여하신다면 문제가 어떻게 나와도 충분히 고득점 가능하시리라 믿습니다.   

 

다만 사정상 커리를 충실히 따르지 못했거나 다른 선생님들한테 배우신 수험생들, 행정학이 많이 불안한 수험생들을 위해 새봄과 함께 아주 특별한 선행정학 강의가 오픈됩니다.

필기노트 선행정학(기필코 선행정학, 3.12 출간)과 단권화된 기출문제집(핵단기)으로 3-4월에 실강의가 실시됩니다. 

이번 이벤트강좌는 행정학을 대충 공부한 수험생들에게는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고, 너무 방대하게 공부한 수험생들에게는 울타리를 쳐주어 부담을 덜어주는 강의로 행정학 공부범위를 최적화시켜주는 전략강의입니다.  입문이론내용에 심화내용의 상당부분이 추가되지만 기본서강의보다는 훨씬 더 컴팩트하게 진행됩니다.  

 

- 한마디로 입문이론 + 심화이론 + 기출문풀이 두달만에 해결되는 원스톱강좌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 


행정학이 전반적으로 약간 불안하다고 생각되는 수험생들에게 이론과 문제를 단기간에 탄탄하게 잡아주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부디 불안한 상태로 올한해를 또 낭비하기 보다 좀더 안전한 길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이론입문 : 주2회(수/목 오후), 교재:기필고선행정학(필기노트, 150쪽), 3.14 개강 - 5.3종강(총16일, 64강) 

- 핵심기출 : 주1회(일오후 ), 교재 : 핵단기선행정학(기출문제집, 610쪽), 3.18 개강 - 5.6 종강(총8일, 32강)

 

* 위 두 강좌는 동시수강 또는 개별수강이 가능하지만 일주일동안 배운 이론범위를 일요일날 다시 정리하고 해당기출문제를 풀어가는 연계된 강좌이므로 동시수강하시는 것이 학습효과가 훨씬 배가됩니다. 

 

* 교재는 기필고 대신 기본서로도, 핵단기 대신 기존기출집(2권)+추록으로도 수강이 가능합니다.        


● 기필고 선행정학 본문 미리보기


● 강의 미리보기 

   

기필고핵단기표지.png

-----------------------------------------------------------------------------

 

새로운 학기, 새로운 강의, 새로운 각오를 시작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3월,

선행정학 이벤트 강좌로 합격의 문턱에 한걸음 다가 가시기 바랍니다.  

 

선행정학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이해가 쉽고, 재밌고, 명쾌합니다  

 

글 정보
이전글 ● 시험장에서 보게될 지문을 미리본다.행정학 마무리는 "컨피던스 선행정학"으로...!
다음글 <김중규> 홈피 리뉴얼과 서버 교체에 따른 불편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