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공지사항

글 정보
제  목 [커리큘럼공지] 다른 선생님의 강의를 듣다가 오는 수험생들은 교재를 어떻게 준비해야 되나요 ?
등록일 2019-01-10 17:04:12 조회수 2,779

안녕하세요 :)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하여 다시 한번 수험생의 길에 들어서는 분들과 기존의 공부 방법을 바꾸고자 하는 분들이 많은 탓인지 요즘 들어 문의사항에 다른 선생님들의 강의를 듣다가 '대한민국 행정학 1위' 김중규 교수님의 수업을 듣기 위해 상담을 신청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부분 강의를 듣기 위해 오시는 분들이기 때문에 듣고자 하는 강의는 생각하시고 오는 경우가 많아서 강의에 대한 기본 커리큘럼의 질문보다는 대체적으로 교재에 대한 질문이 많은데 그 부분에 대해서 공지를 통해 답변해드리고자 합니다.

 

Q. ㅇㅇㅇ 선생님 강의를 듣다가 왔는데 교재를 어떻게 준비하면 될까요 ?

 

많은 수의 수험생분들께서 보통 이렇게 질문을 남기시고는 합니다. 이에 대한 답변을 드리자면

 

A. 기출이나 동형모의고사의 경우에는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으시다면 기존에 갖고 계시는 교재를 보시고 선행정학 교재도 보신다면 다양한 문제를 접할 수 있어서 좋다고 생각하며 그렇지 못한 경우에는 기존에 갖고 계시는 교재를 보셔도 좋습니다. 다만, 기본서와 필기노트 등 이론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반드시 선행정학 교재를 준비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교재의 구성과 교수님의 강의 방식에 따라 이론의 순서나 이해시키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이론서는 선행정학 교재를 준비하셔서 강의를 들으시기를 추천드리며 강의를 들으시면서 강의에 맞지 않는 교재를 보시는 것보다 강의에 맞는 교재를 보시는 것이 최고의 효율을 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 행정학 1위' 김중규 교수님의 선행정학으로 합격을 하고자 하시는 초시생이나 재시생분들께서는 2019년 황금돼지의 행운으로 꼭 합격하시기를 바랍니다.

 

* 합격과 합격을 이어주는 선행정학

* 선행정학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이해가 쉽고 재밌고 명쾌한 일등행정학입니다.

글 정보
이전글 [강의공지] 2019 대비 선행정학 압축 OX + 단원별문제풀이 성황리에 개강
다음글 [이벤트공지] 2019 김중규 핵단기 선행정학 출간기념 이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