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공지사항

글 정보
제  목 [긴급공지] 9급시험 연기에 따른 수험전략(김중규)
등록일 2020-03-03 15:08:54 조회수 5,772

안녕하세요 :)

 

당초 2020년 3월 28일(토)에 예정되어 있던 국가직 9급 공개경쟁채용시험이 5월 이후로 연기되었습니다. 

따라서 수험생 여러분들이 약간 불안하고 혼란스러우시겠지만 수험생분들께서는 동요하지 마시고 수험전략을 약간 수정하시어 차질 없이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이론이나 기출이 약간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수험생들께는 오히려 기회가 될 수 있으니 압축+핵단기로 진행된 '2020 김중규 선행정학 압축 OX + 진도별문제풀이' 강의를 수강하시면서 지금이라도 이론과 기출을 탄탄하게 재무장하시기를 바랍니다. 1-2월에 진행된 압축+핵단기 강좌는 핵심이론을 정리하고 해당내용을 OX 지문으로 다시 정리한다음, 기출문제(핵단기)로 또 한번 코팅하고 데일리 테스트를 통해서 복습까지 최종 유도하는 완벽한 입체적 강의로 수강생들의 호응이 아주 좋았습니다.

 

수험준비가 그런대로 되어있었던 수험생들께서도 남은 기간 너무 동형모고나 여다나 등에만 의존하지 마시고 감을 유지하기 위해서 핵심이론과 대표기출문제를 다시한번 점검하는 시간을 꼭 가지시기 바랍니다.

 

* 9급 동형모고는 예정대로 3.5부터 4주간(주1회) 영상으로 진행, 다음날 업로드되며

여다나 특강도 3월중순경 인강(10강예정)으로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3.9 개강예정이던 7급기출(3순환) 행정학은 예정대로 3.9부터 인강으로 진행하는 방안과 6-7월 실강으로 연기하는 방안을 놓고 현재 학원측과 협의중입니다. 

    

부디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라고 모쪼록 모든 것이 불확실하고 혼란스럽지만 9급시험이 한달 정도 미뤄지는 것 외에 크게 달라질 것은 없으니 이런 때일수록 흔들림 없이 불필요한 외출보다 집이나 독서실에서 카스파홈피 이용하여 정보 접하시면서 공부에만 열중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화이팅 하세요....^^

김중규

 

글 정보
이전글 [강의공지] 2020 7급 연강반 3순환 개강 연기 공지
다음글 [강의공지] 2020 압축 + 핵단기 종강 및 업로드 완료(총 62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