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공지사항

글 정보
제  목 [강의일정] ● 향후 강의일정(김중규)
등록일 2020-03-07 09:17:02 조회수 5,764

수험생 여러분, 코로나 때문에 시험이 연기되고 학원도 휴원을 하고 그로 인하여 강의일정(실강 및 인강)은 물론 여러분들의 수험일정과 전략도 많은 차질을 빚고 있을 것으로 압니다. 전국의 수험생들로 부터 많은 문의를 받고 있고 저 또한 실로 안타깝습니다. 하여 강의일정에 대한 현재 상황과 향후계획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공단기 학원측에서는 가능한한 강의를 강행하려고 하지만 구청과 교육청에서는 이를 만류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1) 우선 "7급기출강의"의 경우 6월로 미루는 방안과 담주 휴원(3.9-3.15)이 끝나는 대로 바로 영상으로라도 촬영하여 인강으로 업로드하는 방안을 놓고 학원측과 협의,고민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공단기 연강반(실강) 학생들은 6월로 연기하더라도 실강을 듣길 원하고 있지만, 전국에서 인강을 기다리고 있는 수험생들의 입장을 생각하면 그리 할수 없는게 현실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3월중순경부터 영상을 촬영하여 업로드하는 방안을 학원측에 촉구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아직 확정은 안됐지만 아마 영상으로 조만간(3.15이후부터) 업로드하는 방안이 더 유력해보이는데 조만간 공단기에서 공식 결정할 듯 합니다.

 

(2) "국가9급 동형모고"는 지난주 목욜(3.5)부터 예정대로 영상으로 촬영하여 업로드하는 식으로 개강을 하였습니다. 총25회분중 이미 6회분을 업로드완료하였으며 3.27까지는 25회분 모두 업로드 완료도할 예정입니다. 

 

(3) "여다나 특강" 역시 문의가 많은데 3.10경부터 총9강 예정으로 영상으로 촬영되어 업로드될 예정이며 3.20경까지는 모두 완강됩니다. 

 

(4) 3.6 개강예정이었던 "3-4월 필기노트 특강"은 이미 학원에서 공지하였듯이 결국 폐강되었으며 이미 등록한 학생들에게는 개별공지하고 환불조치하였습니다. 

      
여러가지가 좀 혼란스럽고 차질이 빚어지고 있지만 이런때일수록 일정 차질을 탓하기보다 변경된 일정에 순응하며 흔들림 없이 위생관리 잘 하시면서 수험준비에만 올인하시기 바랍니다.

 

"물이 맑으면 얼굴을 씻으면 되고, 물이 탁하면 발을 씻으면 된다"는 옛말 상기하시면서요...^^

 

김중규 

글 정보
이전글 [강의공지] 2020 국가직 9급 대비 동형 모의고사 개강 공지(업로드)
다음글 [강의공지] 2020 행정학, 여기서 다 나온다 특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