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공지사항

글 정보
제  목 [긴급공지]●●●3.17(화)부터 선행정학 강좌, 실강으로 정상적으로 진행합니다(김중규)
등록일 2020-03-15 17:14:31 조회수 6,549

안녕하세요? 김중규입니다.

 

시험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의 절박한 사정과 열화와 같은 요청을 감안하여  

당초 영상으로 대체할 예정이었던 3-4월 실강 중 7급기출3순환(월화수)과 9급필기노트강좌(금토)를 코로나 위기에도 불구하고 3.17부터 실강으로 정상 진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7급기출은 3.17(화)부터 개강합니다.

이미 실강으로 등록하신 분들은 정상적으로 수업에 임하여 주시기 바라고 인강도 예정대로 업로드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단, 교육청에서 코로나 문제로 공단기 측에 강제휴원을 명령하거나 실강 진행 도중에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할 경우 부득이하게 개강이 연기되거나 도중에 영상강의로 대체될 수 있으며, 이미 영상으로 진행되고 있는 9급동형모고(매주 목)는 계속 영상으로 업로드됩니다. 여다나+OX특강은 3.22(일욜)부터 영상으로 주1회 4주간 일정으로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 코로나로 인하여 강의 일정이 지연 또는 변경된 점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코로나 위기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건강하게 마무리 잘 하시기들 바랍니다.     

 

김중규   

 

글 정보
이전글 [강의공지] 2020 필기노트 입문선행정학 드뎌 개강(3.20)
다음글 [특강공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역대급 마무리특강, "여다나+OX지문 특강" 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