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및 문의
홈 > 나의강의실 > 상담 및 문의
글 정보
| 제 목 |
기존 교재 활용 및 커리 질문 |
| 등록일 |
2026-06-26 11:48:28 |
조회수 |
28 |
안녕하세요. 내년 국가직/지방직 일반행정 9급을 목표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번 연도 2027 기출문제집을 구매할 예정인데요, 제게 25 선행정학 기본서가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27 선행정학 기본서를 따로 구매하지 않고 기존 책을 사용하면서 27 선행정학 강의를 들어도 괜찮을까요? (기출을 주되게 하고, 기출 강의 듣기 전 25 교재로 27 선행정학 강의를 들은 후 강의에 해당되는 기출 강의를 들으려고 합니다.)
그리고 정부조직법이나 지방자치법 같은 최근 개정법령 대비를 위해서는 언제 어떤 강의를 들어야 좋을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