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포켓 여다나 책이 너무 좋아요 | ||
| 등록일 | 2026-06-22 08:17:33 | 조회수 | 29 |
안녕하세요 이번에 시간이 너무 없어서 다니면서 포켓 암기노트로 주구장창 외웠는데
물론 이번에 쉽게 나온 것도 있지만 포켓여다나로 밤낮으로 봤더니 90점 10분컷 나오더라고요
13,18번 난이도상 두개 틀렸어요.
포켓 여다나는 진짜 보물같은 책인데 ... 개정판이 안나오고 있고, 뭔가 앞으로도 안나올 것 같은데 ㅠㅠ
정말 유용하게 잘 활용하는 학생도 있다는걸 말씀드리고 싶고
진짜 시간없는 수험생들이 활용하면 너무나 좋은 책이고
너무 잘 만들어진 책이니 27년도판으로 개정판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으로 작성해봅니다
역시 행정학은 김중규샘이 최고라는걸 이번에도 느낍니다
안녕히 계세요 감사합니다
| 이전글 | 선생님 감사합니다 ! |
| 다음글 | 선생님, 안녕하세요, 질문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