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네트워크구조 (장학생 희망)
등록일 2013-11-26 20:51:22 조회수 1,550

질문하신 분이 어떤 느낌으로 질문 하셨는지 대략적으로 알겠습니다.

하지만 기본서에 보시면 질문중에 하신 대리인문제 발생은 네트워크 구조의 단점으로 기본서에 나와있어요 (2014년판 p.322)
즉 네트워크 구조의 단점은 외부기관을 직접 통제하기 어렵다는 단점을 통해
질문하신 문제의 포인트는 직접감독입니다.
정보통신망에 의해 조정되므로 직접 감독에 필요한 지원 및 관리인력이 불필요하다. (2014년판 p.321)
이것이 네트워크 구조의
글 정보
이전글 제발 넘어가지 마시고 답변좀 부탁드려요.
다음글 [질문] 2004 서울 7급 행정학 - 자본예산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