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압축심화 307 질문요
등록일 2013-05-09 01:11:05 조회수 1,212

> > 2번 생활권과 행정권의 불일치라고 해야 맞는 게 아닌가요??
> > 정오표에도 없어서 올립니다... 제가 잘못 이해하고 있는건지 ㅠㅠ 답변주세요
>
>
> ======================================================================
>
> 교통통신의 발달로 생활권과 행정권의 불일치를 초래하여, 생활권과 행정권의 일치가 요구되는 경우 광역행정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ㄱ
==
글 정보
이전글 제발 넘어가지 마시고 답변좀 부탁드려요.
다음글 [질문] 2004 서울 7급 행정학 - 자본예산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