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l
ID/PW 찾기
l
회원가입
Prev
Next
0
0
8
0
3
0
국가직 7급
대메뉴
김중규 교수님
김중규 교수님
김중규 교수님
수강신청
수강신청
K-PASS 패키지
9/7급 공무원
심화강좌
기초강좌
문제풀이강좌
단기특강
테마강좌
교재
교재
강의관련 서적
수험자료실
수험자료실
행정학기출문제
정오표
각종 특강 자료실
쾌도난마 선행정학
선행정학 캘린더
학습지원센터
학습지원센터
공지사항
합격 및 수강후기
상담 및 문의
자주묻는 질문
Mobile 이용안내
샘플강의
행정학기출해설강의
공시생들이 궁금해하는 17가지
약점공략 테마별 기출문제
초시생을 위한 행정학길잡이
행정학질문게시판
내강의실
내강의실
나의 강의실
모의고사
결제내용
상담 및 문의
주문/배송조회
월별학습현황
할인쿠폰
포인트/사이버머니
회원정보수정
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이용약관 보기
학습지원센터
공지사항
합격 및 수강후기
합격후기
수강후기
교재후기
합격생인터뷰
상담 및 문의
자주묻는 질문
Mobile 이용안내
샘플강의
행정학 기출 해설강의
공시생들이 궁금해하는 17가지
약점공략 테마별 기출문제
초시생을 위한 행정학길잡이
행정학질문게시판
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네트워크구조 (장학생 희망)
등록일
2013-11-26 20:51:22
조회수
1,552
질문하신 분이 어떤 느낌으로 질문 하셨는지 대략적으로 알겠습니다.
하지만 기본서에 보시면 질문중에 하신 대리인문제 발생은 네트워크 구조의 단점으로 기본서에 나와있어요 (2014년판 p.322)
즉 네트워크 구조의 단점은 외부기관을 직접 통제하기 어렵다는 단점을 통해
질문하신 문제의 포인트는 직접감독입니다.
정보통신망에 의해 조정되므로 직접 감독에 필요한 지원 및 관리인력이 불필요하다. (2014년판 p.321)
이것이 네트워크 구조의
글 정보
이전글
제발 넘어가지 마시고 답변좀 부탁드려요.
다음글
[질문] 2004 서울 7급 행정학 - 자본예산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