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집중심화반 강좌
등록일 2014-12-01 21:02:55 조회수 989

제가 지금 7-8 심화강좌, 9-10 압축강의까지 들었는데 또 11-12 집중심화가 나와서 얼떨결에 수강신청을 했거든요. 커리는 문제풀이강좌로 돼있던데 맞나요?
글 정보
이전글 좋은 질문이고 주의하셔야할 부분입니당...^^
다음글 집중심화반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