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집중심화반 강좌 |
| 등록일 |
2014-12-03 10:40:40 |
조회수 |
925 |
> 제가 지금 7-8 심화강좌, 9-10 압축강의까지 들었는데 또 11-12 집중심화가 나와서 얼떨결에 수강신청을 했거든요. 커리는 문제풀이강좌로 돼있던데 맞나요?
======================================================================
맞습니다...7-8 심화강좌, 9-10 압축강의까지 들었다면, 11-12월은 기출2700제 문풀을 들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