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집중심화반 강좌
등록일 2014-12-03 10:40:40 조회수 925

> 제가 지금 7-8 심화강좌, 9-10 압축강의까지 들었는데 또 11-12 집중심화가 나와서 얼떨결에 수강신청을 했거든요. 커리는 문제풀이강좌로 돼있던데 맞나요?

======================================================================

맞습니다...7-8 심화강좌, 9-10 압축강의까지 들었다면, 11-12월은 기출2700제 문풀을 들으시면 됩니다.
글 정보
이전글 집중심화반 강좌
다음글 질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