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문의드려요 |
| 등록일 |
2014-12-03 22:03:56 |
조회수 |
1,016 |
선생님 저는 이번에 공무원준비를 하면서
처음 행정학 책을 접했는데요 개념이 생소한데다가 내용이 아주 많더라구요
원래는 타사이트에서 행정학강의를 듣다가 정리가 잘안되어 검색을해서 오게되었습니다. 생소한 내용이 방대 하다보니 행정학 대신 좀 더 익숙한 과학을 고를까 고민을 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될지.. 좀 많이 막막하네요
빨리 공무원은 되고싶은데 행정학이 너무 어려우면 어쩌나 걱정이되고
외울것도 많은거같고.. 저처럼 행정학을 처음 접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