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지방자치단체와 고위공무원단
등록일 2014-12-05 13:00:50 조회수 943

안녕하세요.
지방자치단체에도 고위공무원단이 도입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글 정보
이전글 압축듣다가 질문드립니다^^
다음글 지방자치단체애는 아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