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아닙니다.. |
| 등록일 |
2014-12-06 09:15:31 |
조회수 |
957 |
> 2014 선행정학 보고있습니다.
> 제가 오타를 잘보는 편이어서
> 가끔 알려 드렸으면 좋겠는데 글을 남길만한 전용공간이 없네요
> 공부하는 사람이 누구 보다 잘 알텐데요
>
> 본서 301p 공기업 밑에 있는 표와
> 337p 보충설명 공기업유형의 표가 좀 다릅니다.
>
> 여기서 궁금증도 있는데요
> 337p 본서의 공기업유형표와 보충에 설명된것이
> 매칭이 잘 안되는데요
> 이론상 공사형과 실정법상 준시장형을 같이 봐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