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문의점
등록일 2014-12-07 11:01:20 조회수 927

> 선생님 아래 글 문의드렸는데요 답변 잘보았습니다.^^
> 저같은 경우는 입문완성 부터 들어도
괜찮을까요~?
>

======================================================================

네..입문부터 들으시는게 바람직하지만 내년 4월시험을 목표로 한다면 시간이 촉박하니 바로 심화듣고 기출(전3권)로 들어가는 것도 괜찮습니다..^^
글 정보
이전글 문의점
다음글 구조적 집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