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지방자치단체애는 아직 입니다...^^ |
| 등록일 |
2014-12-07 11:08:32 |
조회수 |
936 |
> 안녕하세요.
> 지방자치단체에도 고위공무원단이 도입되었는지 궁금합니다.
>
>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
지방에는 도입될 성격의 제도가 아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