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질문이요~! |
| 등록일 |
2014-12-07 11:23:32 |
조회수 |
923 |
> 선생님 안녕하세요~!
>
> 1.첫번째 질문은 조직의 구조변수중 기본변수안에
>
> 집권성에 대해서
>
> 분권의 촉진요인중 신속한 업무처리가 필요할 때에
>
> 분권이 된다고 하지만 신속한 업무를 처리하려면
>
> 집권이 되어야 상위사람이 하라는 대로 바로바로
>
> 명령이 전달되어서
>
> 빠르게 처리 할수 있지 않나요?
>
> 2.두번째질문은 조직중 관료제 조직과 학습조직중에 (기본 p323날개